진짜 공주와 가짜 공주

주변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오늘도 왕자와 공주가 되기를 꿈꾸며 살아가고 있는 걸 볼 수 있지 않나요?

재벌가에 시집가서 대접받는다는 내용의 드라마가 매년 빠지지 않고 유행을 타고 있고
남자들 대상으로는...
돈을 많이 벌고 성공한 사업가가 되면, 자본주의 하에서 현대판 왕자가 된다는 그런 판타지들이 판치고 또 절대다수의 '머글'들은 이것을 당연한 것으로 알고 있지요...


특히 이런 환상과 세뇌에 극단적으로 빠지게 되면 정말로 미친 짓을 저지르기도 하는데요.

여자들은 공주가 되어보겠다고 외국의 셀러브리티와 왕족들이 걸치는 명품을 사들이기 위해 온갖 악행과 성매매, 꽃뱀일 등을 서슴지 않게 하며, 남자들도 돈을 벌어서 왕자가 되어보겠다고 온갖 위험한 투기장과 도박에 몰려가고 있죠...

특히 요즈음은 경제가 어려워서 그런지, 그 짧은 시간동안 코인 도박장에 무려 300만이나 몰렸다는 기사도 있더군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러한 것들은 전부 허상이고.

그렇게 노오오오오력하고 체제의 노예로 수년간 고생하여 1억원어치의 명품을 걸치게 되었다고 한 들 주변에서는 어떠한 반응이 돌아오나요? 그들은 그저 된장녀와 벼락부자 취급을 받을 뿐이 아닌가요?

이는 그들이 겉모양에서는 유럽의 왕족이나 공주, 왕자들의 옷을 걸쳤으나 내면은 도리어 사회의 세뇌 기작에 걸리고 노예로서의 행동에 충실한 결과 도리어 더 낮아져 버렸고.

안타깝지만 이들이 공주, 왕자가 아니라는 것은, 이러한 정신(퍼스널 리얼리티의 브로드캐스팅)으로 인해 역설적으로 더욱 더 잘 까발려지게 될 뿐이지요. 이러한 것들은 그저 허상으로서 공주와 왕자가 되기 위해 전혀 필요없는 것들입니다.



도리어 저런 것들 하나 없이 저렴한 원피스를 걸치고 2만 원짜리 핸드백을 들고 있어도 어딜 가나 존중받을 수 있는데요.

공주와 왕자의 위상을 입는 행동들과 태도에 스스로의 확신과 믿음(자아상)을 덧붙임으로서, 주변인으로 하여금 나를 자연스럽게 존중하게 하고 고귀함을 더함으로서 공주의 위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1억을 들여 치장해도 된장녀 취급 받을 것을, 자신의 행동과 태도에 확신을 가지고 자신의 우세한 자아상을 브로드캐스팅하여 상대방이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개입함으로서 그러한 것들이 전혀 없이도 동등하거나 그 이상의 힘을 낼 수 있는 것입니다.



먼저 대중들이 가진 고귀함과 이상, 예절에 대한 이미지를 역이용하여 자신의 행동과 말에 차용하는 게 가장 우선인데요.

이를 통해 비록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명품과 금목걸이, 다이아 반지가 없더라도, 상대방의 무의식중에 내포되어 있는 이미지에 자신을 매칭시킴으로서, 상대방으로 하여금 명품가방과 같은... 의식 중에 인지하는 차원의 것이 전혀 없음에도 고귀함과 기품을 일정부분 느끼게 할 수가 있는 것이지요. 가능하다면 이러한 procedure 자체를 ritual화하여 힘을 부여할 수 있다면 효과가 더욱 배증될 수도 있습니다.
(ritual이나 초상능력 파트에 대해서는 마법과 의식을 참고하세요)

제 경험상으로는 심지어 인터넷 채팅에서도 이러한 것들을 적재적소에 잘 활용하면 일정부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여지더군요.


이러한 것들을 완벽하게 수행하기 위해서는 그 이전에 자신의 내면 자아상의 조정이 필요하며

정 안되면 이러한 기작을 사용하는 그 순간만이라도, 자기최면과 심리조정, 안정화를 통해 자신의 영혼의 고귀함과 순수함, 자신이 주변과는 다른 특별한 존재이자 왕자와 공주라는 것에 대해 아아주 조금이라도 믿어 의심하지 않을 정도가 되도록 하십시요.

이러한 내부에서의 확신이 브로드캐스팅 되어야만 위의 상징과 행동, 언어를 통해 상대방의 정신에 유의미한 영향을 끼칠 수 있게 되며, 이게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상대로 하여금 무의식중에 불안감과 이질감을 느끼게 하여 실패로 돌아가게 되겠지요.


사실 저도 대부분의 경우에는 조용히 눈에 안 띄게 카모플라쥬를 하면서 살아가지만.

내적인 영혼과 정신에는 요정세계의 공주이자 요정의 환생이라는 확고한 퍼스널 리얼리티가 존재하고, 정신적으로 성숙하고 진보된 존재인 여왕이 되기 위해 공부하고 삶을 사는 것이니만큼 드물지만 이러한 정신의 힘을 외부로 행사해야 할 필요가 있더군요.

가짜 왕자, 가짜 공주가 되기 위해 세상의 미명에 세뇌되어 도리어 가축이 되어 노오오오오오오력하는 것은 정말 어리석음 중에서도 제일 큰 어리석음이라고 할 수 있고, 진짜 왕자 진짜 공주가 되기 위해 힘쓸 것을 당부드리기 위해 적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글에 대한 의문점이나 요청점, 남기고 싶은 댓글이 있으시면 남겨 주세요. 단 악성 및 스팸성 댓글일 경우 삭제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

모든 댓글은 검토 후 게시됩니다.

Translate